일상

강아지 이쁜 넷째 막내딸에게 무슨일이??

sky 2022. 3. 7. 14: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 입니다.

지난여름...

언제나 우리 집에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막내 딸 만두

오늘도 여김없이 아빠 앞에서 재롱을

부리며 놀고 있는 만두 ㅋ

만두 이리와 하니~~

뭐지 하고 째려보는 그 눈빛 ㅋ

보고만 있어도 너무 귀여워요

방금까지만 해도 신나게 신나신나 하더니

피곤 했눈지 갑자기 안아 달라고 자꾸 보채네요

쓰담~쓰담~ 어루만져주니

어느새 스르륵 잠이 들어 버리네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편한해 보이네요

잠시 자다 일어난 만두는~~또다시 신나신나 하네요

뭐 할일없나 잠시 생각하다..

날도 덥고 털도 많이 길어서

미용을 하기로 결정 했어요

애견샵 가는 길에 겸사겸사

산책도 할겸 채비를 갖추고

출발~~

가는 길에 친구도 만나 신나게 뒹굴고 ~

혼자만 신났어요

처음보는 친구인데 만두 아니랄까봐 넉살도 좋아요 ㅎ

3시간후 ~~

미용을 마치고 집에 돌아 오는길~

만두에 정수리 부근에 핑크빛 속살이 자꾸

눈에 들어 오네요~

뭐지~보다...

대수롭지 생각 않하고 일단 집에 도착

근데~~


막둥이 머리에 탈모~ㅠㅠ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아닌 먹는게 잘못 됐는지??

피부병인지??

일단 병원 진료를 받았는데 원인은 여러가지....

그래서 먹는 사료도 바꾸고 혹시 비만이라서 그러나

싶어서 운동도 으싸 으싸 열심히 했어요

주기적으로 연고도 발라주고~~~

5개월후 현재~~~


다행히도 만두가 완치가 되어 가네요.

만두야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하게 살자

네 아빠^^

이상 스카이입니다.




말티즈 우리집 강아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