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순천 맛집 🍽️ 푸짐함과 넉넉함이 있는 "선식당"

sky 2022. 4. 8. 14: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선식당"

저녁을 먹을려다 발견한 식당이다.

식당 앞에서 한참을 머물다 일단 들어 가기로 했다


여수에 이어 순천 신대지구에 2호점이

오픈했다고 한다.


입구 간판부터 소소한 느낌이 들었다

내부도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도록 인테리어도 좋았다


메뉴도 다양했다

한식 맛집이기도 하면서 파스타까지

퓨전으로 음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었다.

오늘도 혼밥이라 신중하게 메뉴를 선택했다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해서 그릴 삼겹살

시저 샐러드를 주문했다.


샐러드가 나왔는데 세상에나~

눈 꽃이 싸여있는 모습이 비쥬얼부터 남달랐다.

양이 어마어마 했다.

보는 순간 다 먹을수 있을까 생각했다.

채소위에 그릴로 구운 삼겹살과 시저소스와 토마토,

올리브, 블루베리와 레몬소스, 빵과 체다 치즈를

기본으로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아몬드를 솔솔뿌려

만들었다.


삽겹살과 그라노파다노 치즈를 곁들어

한입 먹었다.

삼겹살위에 고소하고 담백한 그라노파다노 치즈와

시저소스가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셀러드도 레몬소스에 향이 가미되어 은은하니 좋았다

먹어도 먹어도 바닥이 보이지 않았다.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았다.

스카이처럼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정말 좋은 메뉴 같았다.

푸짐한과 넉넉함이 있는 순천 맛집 "선식당"

프랜차이즈 식당이지만 매력 있는 식당 같았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치는 순천시 해룡면 매안2갈 11-11
위치해 있습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033052363&refService=place

선식당 순천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푸짐함과 넉넉함이 있는 순천 맛집 "선식당"
순천 맛집 "선식당"
순천 맛집
선식당
여수 순천 맛집 "선식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