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남 창원 여행 🛩️ 감성이 묻어나고 스파가 준비되어 있는~ 커플이 가볼만한 호텔 유수림

sky 2022. 6. 19. 07: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여행 중 하루 밤 쉬어가기 위해 경남 창원

호텔 유슈림에 방문했어요

호텔 유수림


호텔 유수림 입구인데요

바람에 흩날리는 하얀 가림막 커튼부터~

감성이 느껴지는 호텔이었습니다.


호텔방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 눈에 들어오는

은은한 불빛이 너무 맘에 들었는데요

맘도 차분해지고 좋았어요

실내는 아담하고 차 한잔 마시기 좋은

작은 탁자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유수림 스파


침대 바로 옆에는 스파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녁 식사 전 피로를 풀기 위해 스파에 물을 받았어요

편백향이 가득한 물에 두 시간 정도 몸을 담그고

피로가 풀렸는지 잠시 잠이 들었어요


스파 후 몸도 가벼워지고 상쾌해진 기분으로

저녁을 먹기 위해 호텔 식당으로 내려왔어요

갈증이나 시원하게 맥주 한잔과 하이볼~

피로도 풀리고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꿀맛이었어요

한우 샤브샤브
한우 샤브샤브


저녁은 한우 샤브샤브로~

고기부터 야채까지 재료가 너무 신선하고

먹음직스럽고 맛도 매우 좋았어요

그리고 정말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는 칼국수로 ㅎ



창밖에는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고 분위기도 좋고~

식당 분위기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참고로 한우 샤부샤부는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었어요

아침 샌드위치에 커핀 한잔까지요~

너무 괜찮죠!!

아침 09:00 되면 샌드위치랑 커피가 바구니에

담겨 문 앞에 있어요~ 소풍 가는 느낌 ㅎ

샌드위치도 속이 꽉꽉 차고 재료도 너무 신선했어요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 남기고

아침도 너무 잘 먹고 갑니다.

분위기부터 스파, 저녁, 아침식사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호텔 유수림

커플분들에게 정말 좋은 장소 같아요

추천해요

이상 스카이입니다.

https://www.yusurim.com/

호텔 유수림

호텔 유수림에서 자연을 벗삼아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로합니다.

www.yusurim.com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772351138&from=total

호텔유수림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