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제 칼국수 맛집 🍽️ 고은 육수를 이용하여 매일 자가제면한 면으로 고기 칼국수를 만드 집 거제 백제 칼국수

sky 2023. 2. 1. 0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거제 여행후 집에 돌아가는 길, 점심은 무얼 먹으면

좋을까 어제 밤부터 블로그를 보면서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맛집이 거제시 장평동에 위치한

백제 칼국수집 이었어요 거제는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이라 대부분 해물칼국수 집이 많았는데,

그래서 백제 칼국수도 처음에는 해물 칼국수

집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아니었어요.


여기는 매일 새벽 5시에 고은 육수를 이용하여

면도 매일 직접 자가제면한 면을 사용하여

칼국수를 만드는 고기 국수집이었어요


숙소를 떠나 백제 칼국수 집에 도착하니 오픈

30분 전이었어요 가게 앞에 보이는 작은 책상

위에는 웨이팅 할수 있게 메모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여기에 메뉴랑 이름을 적어 놓으면

오는 순서대로 입장과 주문이 들어 간다고 하셨어요


메뉴는 총 세가지, 저희는 칼국수 2개, 비빔국수 2개,

수육을 반접시 주문하고 차에서 대기 했어요


오픈 전이라 아직 손님이 아무도 안계셨어요

웨이팅하시는 분들도 안보이고,

그래서 저와 아이들이 첫 손님으로 입장 했답니다.



먹음직스러운 오늘에 메뉴들이 나왔어요

첫째와 둘째는 비빔국수를 저와 셋째는 칼국수를,

양도 많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았답니다.

추가로 수육도 두 접시 더 시켜 먹었어요



다 먹고 나오는 길, 식당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이었어요

거제 장평동 백제 칼국수 영업시간은

수-일 11:30-20: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전화번호 055-633-4460


이상스카이입니다.

[카카오맵] 백제칼국수
경남 거제시 장평로4길 24 현주빌 1층 (장평동)

http://kko.to/JtAMQW_Tah

백제칼국수

경남 거제시 장평로4길 2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