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신대지구 물회 맛집 🍽️ 물회 하면 생각나는 집~ 시원하고 새콤 달콤한 물회 맛이 일품인 황비물회

sky 2023. 3. 6. 18: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물회 하면 생각나는 집~  

시원하고 새콤 달콤한 물회 맛이 일품인

황비물회에 다녀왔어요


물회는 저도 좋아하지만 딸아이가 더 좋아해요

그래서 황비물회를 자주 찾고 있어요 시원하면서도 새콤

달콤해 아이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겨울철에 먹어도 맛있지만 더운 여름에 먹어야 더 제맛인

물회는 살얼음이 가득해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해 줘요

또한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에 드시면 식욕도

되살아 나고 더위를 이겨내기에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이만한 음식이 없다고 생각해요


오늘도 딸과 함께 점심 먹으러 황비물회에 왔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입구는 한가했어요


실내는 언제 와도 청결해요

홀도 크고 양 옆으로 룸도 준비되어 있어요

입구 기준으로 왼쪽에는 입식룸 오른쪽애는 좌식룸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황비물회는 물회, 덮밥, 전복 요리, 세트메뉴까지

메뉴도 다양해요 재료에  따라 물회도 네 가지

메뉴로 나눠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나 만두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오늘도 맛있는 황비물회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에 속을 달래줄 들깨 베이스에 뜨끈뜨끈한

미역국도 나왔어요

그리고 차가운 밥 한 공기와 냉면 사리도 같이요


물회는 먹는 방법이 있어요.

먼저 회와 야채를 비벼서 먼저 드시고 남은 소스에

밥과 냉면사리를 비벼 드시면 돼요


저는 처음부터 밥 한 공기 넣어 맛있게 비벼 보았어요

먹기 전부터 입안에 침이 가득 고여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빨리 먹고 싶어요


이제 맛있게 먹어 보아요~

어느덧 봄이 다가와 요즘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해요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물회처럼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기

시작해요. 여름이 되면 정말 자주 찾을 거 같아요

순천 황비물회 영업시간은

매일 11:00~21:00

전화 061-725-5989


이상 스카이입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573585002&from=total

황비물회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