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함흥냉면 고기국수 맛집 🍽️ 구수하고 단백한 육수가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명인면옥

sky 2023. 3. 10. 2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가면 단골 메뉴로 한번씩은

돔베고기가 들어있는 고기국수 집을 찾게 돼요

담백하고 진한 육수에 돔베 고기와 곁들어

먹는 제주 고기 국수에 맛을 보고나면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요즘도 가끔 길을

지나가다 고기국수 집을 보면 제주에서 먹었던

그때 그 고기국수가 생각이나요.


그런데 마침 집 근처에 명인면옥이라는

고기국수 집이 오픈 했어요 한 2주 정도

지났나요 퇴근길 버스안에서 창 밖을

바라보는데 보이더라구요

" 명인면옥"


이름만 봐도 맛집 냄새가 솔솔 났어요
  
얼마나 맛 있으면 명인면옥이라 이름을

지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주말 쉬는날 아이들과 함께 명인면옥에

방문 했어요


명인면옥에서 저는 숯불 고기국수를

아이들은 각자 입맛에 맞게 좋아하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숯불고기도 하나 추가 했어요


고기국수가 나왔어요 제주에서 먹던 국수를

생각했는데 다른 비주얼에 국수가 나왔어요

숯불 고기가 얹어져 있는 잔치국수에

느낌이었어요 생각했던 고기 국수가 아니라

조금 그랬어요~


그래도 일단 국물을 먼저 먹어 봤어요

이건 생각했던 맛 이상 이었어요

뜨끈 뜨끈하면서 구수하고 단백한 육수가

맛있는게 몸도 따뜻하게 해주고 정말

말이 필요 없었어요

구수한 국물이 정말 최고였어요!!

면도 부드럽고 고기에 숯불향이 가득해

입맛도 돋구고 한그릇이 모자라 추가로

한그릇 더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대지구 근처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주차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 오셨어요

저도 당분간 명인면옥 자주 찾을꺼 같아요

고기 국수가 맛있는 명인면옥 추천해요

순천 명인면옥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예약전화 061-722-5400


이상 스카이입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73481387&from=total

명인면옥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