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주한옥마을 호텔 엔브릿지 ✈️ 하루 숙박하기 좋은 깨끗한 전주 엔브릿지 호텔 프리미엄 트리플

sky 2023. 7. 26. 05: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여행에 스카이입니다.

방학을 맞아 큰딸아이가 전주에 사는 친구집에 방문을

했어요 코로나이후 오랜만에 보는 초등학교 친구라

한달 전부터 기대를 많이 하던데요 큰딸 덕분에 저도

겸사겸사 전주에 방문했어요 전주에 온김에 그냥 돌

아갈수 없어서 쌍둥이 아이들과 전주한옥마을도 방문

하기로 했어요


전주에 도착하자 가장 먼저 찾은 곳이 오늘 아이들과

함께 지낼 한옥마을 근처 엔브릿지 호텔이예요. 한옥

마을과 도보로 5분거리 정도로 가깝고 한옥 마을을

바라보고 있어 밤에는 야경도 너무 이쁠거 같고 그리

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할거 같아 하룻밤

지내기로 했어요


여기는 엔브릿지 호텔1층 로비예요 작은 공간이지만

편하게 쉴 수 있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한 테이블

과 의자 그리고 인테리어부터 내부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 주변을 둘러보고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

받았어요 2012호 프리미엄 트리플


객실에 입장하자 마자 깔끔함이 느껴졌어요  내부도

넓어 답답하지도 않고 침대도 크고 넓어서 아이들 잠

자리도 편안 하겠더라구요 침대도 푹신하고 침구류도

깨끗해서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침대에 누우면 정면에 tv도 설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영화도 볼수 있고 더구나 넷플릭스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늦은밤 지루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호텔에 가면 기본적으로 있는 옷걸이부터 가

운, 슬리퍼,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드

라이기, 금고, 냉장고에는 생수두병, 커피와 컵도 있

었어요 그리고 화장대, 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 있

어 간식 먹기에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은 보기에도 청결했어요

바다워시, 샴푸, 린스, 비누, 치약, 칫솔, 그리고

빗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짐을 풀고 우산하나 들고 아이들과 즐거운 맘으로

전주한옥마을로 출발 했어요 도보로 5분 거리라고

들었는데 바로 앞이더라구요


하루종일 아이들과 전주한옥마을 돌아보고 여기 저기

구경도 하고 체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다보니 벌

써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숙소로 돌아오는길 멀리 보

이는 청연루에 야경도 멋스럽고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990558254&refService=place

엔브릿지호텔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