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라도 스테이크 맛집 곡성 가든에 다녀왔어요

sky 2023. 8. 27. 02: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여행에 스카이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전라도 곡성에 위치해 있

는 스테이크 맛집 곡성가든에 다녀 왔어요


곡성가든 예약은


네이버에서 할수 있었어요. 예약을 할려고 했더니

open 한시간 전부터 13시 30분까지는벌써 예약이

다 되어있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하고 전화를

해보았는데요 창가쪽은 예약이 다 되어 있지만

안쪽으로는 아직 자리가 남아 있다 하셨어요

사장님이 도착하면 웨이팅 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요 그래도 일단 곡성가든으로

출발 했어요


곡성가든에


도착하니 푸른 정원과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었

어요 작은 연못 분수대에서는 물줄기가 하늘 위로

시원하게 뿜어저 나오고 있었는데요 바라만 보아

도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정원 여기 저기에는 아기

자기한 소품들과 조형물들도 서로 조화롭게

어울려저 있었어요


그리고 정원 주변에는 야외 테이블이 많았는데요

날씨만 허락한다면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도 하고

가볍게 산책도 하고 싶었어요 곳곳에는 조명도

설치 되어 있어 밤에 와도 주변 풍경과 조명이

어울려 멋진 야경에 분위기도 한층 더 좋을거

같았어요

곡성가든 내부


곡성가든 주변을 둘러보고 내부에 들어가 보았어

요 빈자리가 하나도 없이 만석이더라구요 저희도

조금만 늦었으면 오랫동안 웨이팅 할 수도 있었는

데요 주변에 마을도 없고 한적한 시골에 이렇게

손님이 많을 줄 몰랐어요~ 요즘 맛집이면 어디든

찾아 간다고 하는데요 정말 실감 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예약도 하지 않았는데 다행이도

입구 창가쪽으로 자리가 하나 남아 있었어요


곡성가든 메뉴는


스테이크가 주 메뉴인데요 다양한 종류에 스테이

크와 사이드 메뉴로 필라프, 스프, 샐러드 등이

있었어요 음료도 커피부터 에이드, 생과일 쥬스를

비롯해 스테이크와 곁들어 먹으면 좋은 와인도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전 11:00~15:00

까지 브런치도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습니다.


오늘에 메뉴는


다 맛있어 보이지만 곡성가든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맛 볼수있는 프라임 티몬스테이크와 통식빵 속

따뜻한 스프와 치즈가 가득한 빠네스프와 레몬

에이드 두잔!!

먼저 식전에 빵과 스프가 나왔어요.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는 빵은 바로 구워져 나왔는

지 따뜻하면서도 바삭하고 부드러워 매우 맛이 좋

았어요. 준비된 크림소스와 바질페스토소스와 곁

들어 먹으니 또 다른 맛도 느낄수 있었어요. 그리

고 스프 퀄리티도 매우 좋아 정말 맛있었는데요.

스프와 빵은 리필이 된다고 하길래 스프는 한번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빠네스프는


빵속에 따뜻한 스프와 치즈가 가득했

는데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속에 스프가 스며들

어 부드럽고 고소하기까지 양도 많아 벌써 배가

차는 느낌이었어요. 매우 만족 !!

오늘에 메인 메뉴


프라임 티몬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기본으로 샐러드가 제공되며 다양한 재료와 함께

요리되어 나와 고기와 함께 곁들어 먹으면 느끼한

고기 맛도 잡아주고 맛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T자 뼈 기준으로 왼쪽이 등심 오른쪽이 안

심인데요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뼈 포함

약 600g정도 되는 양이라 생각보다 양이 많아

와이프와 함께 배부르게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오면서 곡성가든 주위도

한번 거닐었어요 정원 넘어로 곡성가든이란 글자

가 보였는데요 이름이나 겉보기에는 닭 백숙집 처

럼 보이지만 실내에 들어가면 풍경부터 모든게 다른게 보

이는 곡성가든 ~ 상상외로 너무 좋았던 곡성가든 이

었습니다.

전라도 곡성가든 영업시간은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전화 061-362-9085

곡성가든 예약 아래 클릭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30358429/booking?theme=place&entry=pll

곡성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48 · 블로그리뷰 720

m.place.naver.com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946062648&from=total

곡성가든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