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밥이 맛있는 감자탕 맛집 순천 신대지구 양평해장국

sky 2023. 11. 23. 15: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맛있는 여행에 스카이입니다.

오늘은 감자탕도 맛있지만 밥이 맛있어 찾는 감자탕 맛집

순천 신대지구 양평해장국을 찾았어요


늦은 오후 점심을 먹기 위해 양평해장국에 방문 했는데요    

점심 시간이 한참 지나서 그런지 식당은 한가하고

조용했습니다.


메뉴는 매우 다양해서 올때마다  뭐 먹을지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고민도 잠시 뼈다귀 전골

대자로 주문 했어요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허기가 져서

늘 먹던걸로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오뎅 볶음, 도토리

묵,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양파까지~

일단 기본 반찬에 시원하고 달달한 막걸리 한잔씩

했어요~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너무 좋았어요


막걸리 한잔하다 보니 주문한 뼈다귀 전골이 나왔어요

깻잎과 대파, 들깨가 가득 올려져 있어 여느 감자탕보다

비주얼도 좋고 더욱 맛있어 보이는데요  우거지랑 고기등

여러가지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뼈다귀 전골이 다 끓어 갈때쯤 공기밥도 주문

했는데요 제가 많은 해장국집 중에서 신대지구 양평

해장국집을 찾는 이유가 바로 맛있는 쌀밥 때문이예요

밥이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실텐데요 네~ 밥이 정말

맛있어요 이 집밥은 고소한 향기와 맛을 지닌 쌀 바로

향미쌀을 사용하거든요 밥맛이 좋으니 올때마다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식당도 내부도 매우 깔끔하고 밑반찬도 맛있고 전골도

맛있고 굴 국밥집이랑 같이 운영해서 굴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양평 해장국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다.

순천 신대지구 양평 해장국 영업시간은

매일  06:3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전화하면 브레이크 타임에도 식사가능
휴무일 화요일은 06:30~14:30분까지 영업
순천 신대지구 양평 해장국 예약전화
061-721-5580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27562814&refService=place

굴세상 굴국밥전문점 신대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