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빠가 집에서 만들어 주는 농심 짜파게티

sky 2022. 2. 19. 17: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 입니다.

늦은 오후 딸이 배고프다고 농심 짜파게티를

해달라고 하네요

그냥 자장면 시켜 먹어라 하니

짜파게티 먹어야 한다네요 ㅠ

그래서도 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준비 했네요 수카이~만에~

짜파게티 비법

먼저 동네 마트에서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맛~ 올리브가 들어있는 농심 짜파게티와

양파, 오이, 고추가루를 준비합니다

냄비에 물은 알아서 적당히ㅋㅋ

물이 팔팔 끓면 면과 후레이크를 같이 넣어 주세요

""여기서 주의할점""

면을 다 익히지 마시고 대략 절반 정도만 익히세요!!

~그래야 나중에 면이 불지 않고 쫄깃쫄깃합니다~

다음 물양이 중요한데요.

물을 다버리지 말고 면이 잠길 정도만 남기고

버려주세요!!

~그래야 면과 양파에 과립스프에

맛이 잘 베어 맛이 좋아요

다음 과립 스프와 앙파를 넣어

잘 익을때까지 볶아 주세요

다음 면과 양파가 잘 익으면 불을 끕니다

그리고 6000년 이래

수천년 동안 애용되어온 냄새가 거의 없고

담백한 맛이 나는 올리브를 "꼭" 넣어 주세요

그래야 올리브 짜파게티가 되니까요ㅋ

완성 !!

그릇에 담기만 하면 끝^^

마지막으로 오이, 고추가루 조금, 삶은 달걀을 넣으면

쫄깃 쫄깃 올리브 짜파게티 완성ㅋ

딸 남기지 말고 다 먹어라

이상 스카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