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아구찜 맛집 🍽️ 지금까지 먹어 본 아구찜중에 가장 맛있었다 "옛고향식당"

sky 2022. 6.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아구찜중에 가장 맛있었던

여수 아구찜 맛집에 다녀 왔어요

옛고향식당


여수에 여행을 오시다 보면 자동차 전용도로가 끝나는

지점에 소라면 덕양리란 작은 시골 마을이 나옵니다.

이곳은 은근히 동네 구석구석에 맛집이

많은 동네인데요

특히 여수에서는 곱창 골목로

매우 유명한 마을이기도 합니다.

바로 이곳에 옛 고향식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옛 고향식당은 여수 현지인들이 찾는

아구찜 맛집 중에 하나인데요

시골이지만 주차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늘 손님들이 붐비는 식당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손님분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올해만 여섯번째 방문~^^


메뉴는 요로케 단일메뉴 아구찜이 주메뉴입니다.

오늘 저희는 세명이라 아구찜 중을 주문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양도 많아서

이정도면 세명이 충분히 드실수 있어요


아구찜이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고 먹음직스럽죠~


아구살도 탱탱하고 실하며 콩나물도 아삭아삭해서

씹는맛도 매우 좋아요


칼칼하지만 맵지도 않아 부담없이 먹기도 좋으며

톡 터지는 미더덕도 너무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구살도 생각보다 정말 많았어요



마무리는는 요로케 밥과 콩나물에 싹싹 비벼서~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수에 여행 오실때 맛집으로 추천 드려요

휴일은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입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0629115&from=total

옛고향식당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