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양 국밥 맛집 🍽️ 광양에서 국밥하면 빼놓을수 없는 집 홍가네국밥

sky 2023. 3. 19. 06: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오늘은 광양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국밥 맛집

광양 매일 시장에 위치해 있는 홍가네 국밥에

다녀왔어요.


광양에서는 국밥집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집이 있어요 바로 가마솥 국밥

집인데요 저도 가끔 국밥이랑 순대가 생각날 때

쯤이면 한 번씩 찾고 있어요 여긴 인기만큼

방문할 때마다 늘 손님으로 가득 차 있어 웨이팅은

기본으로 생각하시고 방문하셔야 해요


그리고 오늘 방문한 홍가네~  첫 방문인데요

여기도 광양에서 국밥 하면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유명한 국밥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아침에 해장도 할 겸 홍가네 국밥에

방문했어요


이른 아침인지라 조금 여유로워

보이는 시간 일단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방송에도 나오고 이름만 말하면 다 아는 유명

연예인들이 방문했던 흔적들이 벽 여기저기에  

남아 있었어요


메뉴는 돈족탕, 수육등 다양한 국밥이 있었어요  

오늘 저는 홍가국밥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홍가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12가지 한약재와 천마로 만들어진 육수와

수회에 걸쳐 기름을 걸러낸 육수를 사용하여

맛있게 끓어 낸 바로 그 국밥

홍가국밥


이름만 봐도 맛있게 느껴졌어요



먼저 국밥과 곁들여 먹는 깔끔한 밑반찬과

부추와 새우젓, 청양고추, 양파가 나오고 그리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먹음직스러운

홍가국밥도 나왔어요

육수가 뽀얗고 진해 보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깔끔하고 담백함이 느껴졌어요

국밥에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옛날 방식

그대로 만든 홍가네 순대도 들어 있었어요

이제 맛있게 먹어 봅니다


국밥도 건강하게 느껴지고

다른 여느 국밥집하고 다른 느낌에 특색 있는

광양 매일시장 국밥 맛집 홍가네

광양 홍가네 영업시간

오전 08:00~20:00

전화 061-762-7747

주일은 휴무입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q=%EA%B4%91%EC%96%91%20%ED%99%8D%EA%B0%80%EB%84%A4%20%EA%B5%AD%EB%B0%A5&nil_profile=suggest&f=androidapp&DN=ADDA&nil_app=daumapp&rq=%EA%B4%91%EC%96%91%20&sugo=10&enc_all=utf8&DA=BSZ

광양 홍가네 국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광양 홍가네 국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