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브런치 카페 🍽️ 맛부터 다르다 비쥬얼도 다르다 가성비 좋은 순천 신대지구 "브런치 빈"

sky 2022. 5. 19. 06: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오늘은 " 맛부터 다르다 비쥬얼도 다르다

가성비 좋은 순천 신대지구

" 브런치 빈 "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브런치를 좋아해서 다른 브런치 카페도

자주 찾는 편인데요

브런치 빈은 제목처럼 너무 맘에 들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순천 "브런치 빈"은 총 3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루프탑과 테라스를 모두 갖춘 카페입니다.


1층은 창가 쪽으로 자리 배치가 되어 있고요

테라스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게

준비도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주문은 1층에서 받는데요

음식은 각층에서 받아볼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 가볼게요


2층은 1층보다 넓었어요 자리도 넉넉하고

창가 쪽도 좋아 보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푸릇푸릇 좋아 보였어요


여기는 3층 루프탑인데요

더운 날씨인데도 인기가 많았어요


여기는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메뉴판만 봐도 정말 많아 보이시죠!!

뭘 먹을지 고민 고민~^^


결정했어요ㅎ 오늘에 메뉴는~

브런치 빈 특제 크림소스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은

"베이컨 크림 파스타"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오리지널 클래식

"까르보나라"

그래놀라 요구르트 볼"

음료는 딸기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모히또"

자몽이 통째로 들어가 생자몽을 먹는 느낌

"자몽에이드"

메뉴판에 각 음식에 대한 특징이 잘 나와 있네요~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맛부터 다르다 비주얼도 다르다 가성비 좋은

순천 신대지구 브런치 맛집 "브런치 빈"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장은 바로 옆에 마련되어 있으며

운영 시간은 매일 09:00 ~ 21:00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6:30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20:00 이예요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805356193&from=total

브런치빈 순천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