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례 라플라타 카페 🍽️ 시원한 바람과 햇살이 느껴지는 섬진강 풍경이 아름다운 "라플라타"

sky 2022. 5. 16. 2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햇살이 느껴지는~

섬진강 풍경이 아름다운 구례 카페

" 라플라타 "에 다녀 왔어요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412517133&from=total

라플라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주차장 크기부터 남다른 까페인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만차였어요


여기가 바로 라플라타에 입구입니다.

빨간문이 유난히 눈에 띄는데요

들어 가볼께요~~


라플라타는 루프탑 포함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입구는 2층이며 내려가면 1층이 나오고 올라가면

루프탑이 나와요

그리고 매장은 입구 기준으로 층마다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메뉴 주문과 반납은

2층에서 합니다.


라플라타는 커피, 에이드, 라떼, 티등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베이커리는 맛있다고 소문이나서 그런지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참고로 개인이 포장하는 조건에

판매도 가능해요


여기는 2층 매장이예요

매장도 넓고 테이블마다 충분한 공간 활용으로

답답하지도 않았는데요

섬진강 뷰가 보이는 창가쪽은 인기가 너무 많아

빈자리를 찾아 보기가 힘들었어요

매장 곳곳에는 작은 소품부터 조명 , 화분, 테이블이며

계단마다 창문도 설치 되어 있었는데요

인테리어 하나하에도 많은 신경을 쓴거 같았어요


저희는 루푸탑으로 올라 왔는데요

들어서는 순간~

섬진강 뷰와 지리산 자락과 사성암에 오산이

한눈에 펼쳐졌어요

풍경이 이렇게까지 좋은줄이야~

제 눈을 의심 했어요 정말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시원한 바람 소리에 눈부신 햇살이 비치는 이곳~~

" 이 신선한 공기" 다시 한번 느껴 보고 싶네요

저도 모르게 힐링되는거 같았어요


여기는 1층으로 내려가는 입구에 있는 유리창인데요

너무 이뻐서 사진한장~

여긴 창문만 있으면 한 폭에 그림이

걸려 있는거 같았어요


1층 매장으로 내려왔는데요

입구부터 포토존이 가득했어요

여긴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장소 같았어요

창가쪽 풍경도 너무 아름답고 장소마다

맘에 들었어요


날씨가 좋아 야외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이 준비 되어 있었어요

실내처럼 잘 꾸며져 있었으며 여기저기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었어요

넓은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았어요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 앉아 있는 모습은

여유롭고도 편안해 보였습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