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삽겹살 맛집 🍽️ 치즈에 빠진 삼겹살 " 담실 "

sky 2022. 6. 10. 0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오늘은 여수 고기 맛집 소개할께요

바로 " 담실 "입니다


늦은 밤 회사 동료들과 소주 한잔하고 싶어

담실을 찾았습니다.



오늘에 메뉴는 돼지고기 모듬

모듬은 삼겹, 목살, 가브리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배가 고픈 나머지 일단 고기 먼저 불판에 투하~ ㅋ


그런데 이 고기집은 치즈를 주시네요

처음엔 그냥 치즈인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콘치즈네요

고기에 치즈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 궁금 했어요^^


노릇 노릇 고기가 익어 갈때쯤

샤르르 치즈도 녹아가고 배에서는

꼬르륵~ 꼬르륵~

고기향이 방안에 가득~ 가득~ 🎶


먼저 콘치즈에 콕~

찍어 먹어 봤어요

느끼한 맛이 느껴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ㅎ


깻잎에~ 상추에~

콘치즈를 찍어 파절이도 얻고 콩가루도 뿌리고~ㅋ

맛나겠죠 !!

소주도 한잔 카~ 술술 들어가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7813688&from=total

담실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그리고~ 고~ 고~

담실은

고기가 맛있다고 알려진

여수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고기집중에 하나입니다.

육사시미랑 육회도 맛있는데요

꼭 미리 주문 하셔야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수 여행 오시면 꼭 한번 들려 볼만한

여수 고기 맛집 " 담실 " 추천드려요

이상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