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맛집 🍽️ 최고의 맛을 구현하는 오마카세 온새미정

sky 2022. 6. 15. 18: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온새미정

가르거나 쪼개지 아니한 생긴 상태,

가공이 없는 정체성을 담아~


최고의 맛을 구현하는 오마카세

온새미정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A, B, C 코스로 준비되어 있었으며

저희는 B코스로 주문했어요


먼저 애피타이져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요리는 모시조개탕으로 시작해서 순서대로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모시조개탕

풋고추와 홍고추에 조합이 너무 이뻐서

먹기가 그랬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ㅋ

해산물 매생이죽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술 한잔 하기 전

빈속을 달래는데 너무 좋았어요

한우 트러플 김밥

트러플 크림소스에 먹는 한우 김밥은 송로 버섯??

생각하면서 콕 찍어 맛있게~

가츠 샌드

겉은 바싹 바싹하면서 소고기 육즙에

속은 너무 부드러웠어요

오트밀

오트밀로 만든 리소토 같았어요

새우튀김, 토마토, 연근, 관자로

구성되어 정성도 느껴졌으며 다양하게 맛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고기 굽기 전 이렇게 고기도 보여 주시는데요

채끝, 등심, 안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와 곁들여 먹는

히말라야 소금, 홀그레인 머스터드, 고추냉이

갓, 표고, 명이나물 절임도 나왔어요


고기기 나오기 전 화요 한잔씩~

부드러운 맛과 향이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 것 같았어요

채끝
등심
안심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채끝, 등신, 안심 순으로 나왔는데요

맛은 기본이고 육즙이 정말 풍부해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양우탕
쑥떡 와플

마지막 식사와 후식이 나왔어요

식사는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월~토 11:00 ~ 22:00
월~토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입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845607684&refService=place

온새미정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