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떡볶이 맛집 🍽️ 상국이네

sky 2022. 8. 5. 13:42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에 있는 상국이네 떡복이 집에

다녀왔어요

행복 맛집 상국이네


어둠이 스며들때쯤 거리에 등도 하나둘 커지면서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에는 많은 사람들로인해

북적이기 시작했어요

정말 먹을것도 다양하고 구경 거리도 많아

시간 보내기도 좋고 저녁이나

야식 해결하기에 더할나위 없는 시장이었어요


요리 저리 구경 하다보니 상국이네 떡볶이

집에 도착했어요

인기만큼이나 상국이네 가게 앞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긴줄이 인기를 실감하게 했어요

저희도 상국이네 떡복이를 맛보기 위해

사람들 사이에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상국이네 떡볶이

두툼한 가래떡에 소스 빛깔부터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상국이네 부산어묵

다양한 종류에 부산 어묵에

국물까지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상국이네 튀김

튀김을 고르면 다시한번 튀겨 주셨는데

따뜻하니 맛이 더욱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사진 몇장 찍었는데요

저녁을 방금 먹었는데도 하나같이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빨리 먹고 싶었어요


상국이네는 떡볶이가 주 메뉴이지만 순대,

부산어묵, 각종튀김에 라면, 우동 ,쫄면,

만두,세트 메뉴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무얼 먹지 고민하다 저희는 저녁을 먹은지라

떡볶이랑 튀김만 담았는데요

손님 분들이 너무 많아 홀에 자리가

없으면 포장해 갈려고 했어요

그런데 사장님이 한명만 기다리고 나머지 분들은

홀에 자리 있으면 앉아 있어도 된다고 하더러구요

다행이도 자리가 생겨서 아이들과 맛있게

먹고 왔어요

먹다 보니 양이 모자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또 기다리자니~

여튼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 왠지

더욱 맛있게 느껴 졌던 상국이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 또 다시 방문할께예요 ~

상국이네 영업 시간은 10:00~01:00

매월 2, 4때주는 휴일입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감사합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9089301&from=total

상국이네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