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능이 삼계탕 맛집 🍽️ 능이 버섯에 진한 국물이 좋은 여름별미 열한번째 집" 참일능이 "

sky 2022. 8. 7.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능이 버섯에 진한 국물이 좋은 여름별미

열한번째 집" 참일능이에 다녀 왔어요

능이버섯 백숙 참일능이

오늘은 유난히 날씨도 덥고 바쁜 하루 였어요

땀도 많이 흘리고 해서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할꺼 같아서 능이벗섯 국물이

진하고 좋다는 참일능이를 찾았어요


식당에 들어가면 능이버섯 설명과

효능에 대한 표지판이 붙어 있었어요

한번 쭉~ 읽었는데요

효능이 항암성분, 혈액정화,기관지 질환예방에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가 많았어요

효능이 좋다니 빨리 먹어야 겠어요



메뉴는 점심특선 능이버섯 닭 곰탕을 포한

총 다섯가지였어요

오늘 저에 메뉴는

능이버섯 삼계탕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면서도 백숙이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찬들이었어요


이중에서 오늘 유난히도 저는 파김치가

입맛에도 잘 맞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능이 버섯 삼계탕이 나오고

찰밥도 같이 나왔는데요


먼저 진한 능이 버섯 국물을 마셨어요

소문대로 국물이 진하고 자연스러운 맛이었어요

여름철 보양식으로 이만한게 없는거 같았어요


고기도 보기보다 양도 많고 부드러워

맛도 매우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찰밥도 능이벗섯 국물에

말아서 국물 한방울 안남기고 깔끔하게맛있

먹고 왔어요

여름 보양식으로 참일능이 삼계탕 추천 드려요

이상스카이입니다.감사합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781733074&from=total

여수참일능이버섯백숙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