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샌드위치 맛집 🍽️ SUBWAY 써브웨이 순천점이 신대지구에 오픈했어요~

sky 2023. 3. 1. 2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

오늘은 순천 신대지구에 오픈한 써브웨이에

다녀 왔어요 써브웨이는 와이프가 너무

좋아해서 타지역에 방문하면 한번씩 들리던

곳이라 순천에는 언제쯤이나 오픈하나

했는데요  드디어 순천, 여수, 광양 지역중에

순천에 먼저 오픈 했어요


타지역은 이 정도에 인구면  써브웨이 지점이

몇개나 되던데요 이제 겨우 하나들어 오다니~ㅎ

좋아하시는 분이 많으니 인기만큼 여수,  

광양에도 2호점, 3호점도 꼭 오픈 했으면

좋겠어요~


순천 써브웨이는 이제 오픈한지 일주일 정도

됐어요 오픈 첫날부터 사진처럼 줄을

서서 대기 하던데요  한번씩 지나가다 보면

아직도 아침, 점심, 저녁까지 줄이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인기가 너무 좋아요

오늘은 저도 사진 맨끝에 줄을 서 봅니다.


순천 써브웨이 메뉴는 세트 메뉴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실 메뉴판에 나와있는

메뉴도 맛있겠지만 여기는 자기가 원하는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어서

메뉴판은 큰 의미가 없는거 같아요


일단 저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메뉴를

가르쳐줘서 레시피 대로 주문 해봤어요

먼저 비엘티를 주문하고 그리고 빵도 고르고  

에그마요도 추가 했습니다. ( 여기서  비엘티는

베이컨과 양상추와 토마토로 조합으로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써브웨이 주문 방법은


먼저 빵에 종류와  크기를 고르면 되는데요

빵은 허니오트로 주문할려고 했는데요

점심 시간이라 벌써 품절이더군요

그래서 위트에 30cm로 3개 골랐어요


두번째는 치즈를 고르면 되는데요 총 세가지가

있더라구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저는 모차렐라로 주문 했어요



세번째  추가 토핑은 에그마요를 선택 했어요


그리고 네번째는 야채 선택인데요 야채는

종류별로 다 넣어 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다섯번째로 소스를 선택했어요

와이프가 소스를 이야기 해주지 않아
  
써브웨이에서  인기 많은 소스로 해달라고 하니

랜치와 핫칠리 소스로 해주셨습니다


마지막 포장~

기다리는 시간은 다소 길었지만 기다리는

시간 제외하면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반으로 컷팅후 포장 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이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그런지

너무 복잡하고 직원분들도 바뻐 보였던 써브웨이~

시간이 지나면 매장에서도 여유롭게 먹을수

있겠죠~ㅎ

순천 써브웨이 영업시간은

매일  8:00~23:00

전화번호 061-726-0905


이상 스카이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m/573045130?referrer=daumsearch_local

써브웨이 순천신대점

전남 순천시 해룡면 향매로 79 (해룡면 신대리 1978-5)

place.map.kakao.com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573045130&refService=place

써브웨이 순천신대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