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거제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sky 2022. 2. 12. 04: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방학기간에 아이들과 다녀오기 좋은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야기 해볼께요

거제 식물원 정글돔은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번지에

위치 하고 있어요

거제식물원 정글돔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관람시간과 입장료는 다음과 같아요

거제 식물원은 거제정글돔(열대온실), 야외생태정원,

수생정원, 석부작정원, 잔디광장, 편의시설,

관리시설, 주차장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매표소에서 2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구요 주차장은 넓고 편하게

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입장전 정글돔 앞에 수생정원이 있는데요 구름다리랑

징검다리가 있어서 술래잡기 놀이도 하고

사진 한장 찍었어요~~ㅎ

겨울이라 그런지 썰렁 했네요

수생 식물도 다들 자고 있는지~~

정글돔에 입장했는데요

정글돔에 높고 웅장한 천장이 한눈에

들어 오는데요 형형색색에 꽃들과 나무들이

눈앞에 펼쳐 지네요

국내 최대에 식물원 답게

다양한 식물과 꽃들이 어울러져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멀리서 들려오는

시원한 폭포 소리는

자연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마저 들게 했네요.

겨울속 초록빛 정원에 들어와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힐링되는것 같아 너무 좋았네요

고온 다습하니까 가벼운

옷차림으로 관람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정글돔 옆으로는 곤충 생태 체험관이 있눈데요

곤충이나 식물에 관심있는 아이들은 매우 좋아 할거

같으니 여기도 꼭 방문해 보세요

이상 스카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