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바다에 풍경이 아름다운 맛집 힐론 카페 🍽 힐론 다이닝

sky 2023. 7. 31. 00: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여행에 스카이입니다.

오늘은 여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힐론 카페 & 힐론 다이닝에 다녀 왔어요


오늘도 손님들로 가득한 힐론


오늘은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힐론 카페가 아닌

힐론 다이닝에 방문 했는데요


오늘 따라 날씨도 무척 맑아 푸른 하늘에 뭉게

구름까지 더해 힐론에서 바라보는 여수 바다는

너무 아름다웠어요. 바라만 보아도 힐링되는 느낌~


그리고 힐론에서 내려다 보이는 세모난 빨간 지붕

과 주변 풍경 또한 유럽에 어느 작은 시골 마을에

온듯한 느낌 마저 들게 했어요


한층 한층 올라가면서  여기 저기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사진마다 한장에 그림을 담는거 같았어요

이런 곳에서 오늘 식사를 하면 어떤 요리든지 다 맛

있겠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여기는 힐론 다이닝 4층

모든 좌석이 바깥 풍경을 바라볼수 있게 창가에 자리가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야외테라스도 준비 되

어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방향에 따라 분위기도

색달랐어요


오늘 저희는 다이닝룸 1번방을 예약했는데요

여기는 룸이 두개 있었어요 약 2시간 정도 사용할수

있다고 하셨어요

힐론 메뉴는

힐론에 시그니처 요리를 비롯해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

크, 사이드 메뉴와 다양한 와인으로 구성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와 음료까지~


우선 식전에 빵과 케모마일과 레몬청으로 만든 음료

가 나왔어요 음료는 세콤 달콤하고 상큼해서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빵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징어 삼치 리조또
트러플크림리조또
살치살 스테이크
코코넛 크림 로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그리고 오늘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 아이들이 먹는 속도가 빠른지 다 먹고 나면 주문

한 요리가 하나씩 나오더라구요 먼저 샐러드로 시작해서

오징어 삼치 리조또, 트러플크림리조또, 살치살 스

테이크, 코코넛 크림 로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까지

순서대로 나왔어요 맛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곳 보다 음식 맛도 특색 있고 차별화된 분위기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수 힐론 다이닝 영업시간은 매주 화요일 휴무

점심 12:30~15:30

브레이크타임 15시30분-17시 30분

저녁 17:30~22:00

예약전화 061-692-0725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710592491&from=total

힐론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