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텐동 맛집 🍽️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이 느껴지 "코우텐동"

sky 2022. 3. 29. 18: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오랜맛에 순천 텐동 맛집

"코우텐동"에 방문 했어요


코로나 전에는 점심 먹으러 한번씩 자주 갔었는데요

이러고 보니 벌써 2년이나 시간이 흘렸네요

가게도 확장을 해서 이전보다 두배는 커진거 같아요

코우텐동에 식사류는 텐동, 덮밥, 스시가 있는데요

스카이는 늘 덮밥류를 먹었는데요

가게 앞유리에 새겨져 있는 명란아보카도

덮밥이 자주 먹던 메뉴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은 붕장어 냉소바를 주문했어요


먼저 샐러드가 나와요

새콤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무슨 소스 사용는지

궁금했는데~ 바뻐 보이길래 패스했네요

붕장어 냉소바


기다리던 붕장어 냉소바가 나왔네요

소바는 냉•온 소바 중 주문할때 물어 보시니

선택 하시면 돼요

스카이는 냉소바로 주문 했어요

붕장어 튀김

다음 붕장어 튀김을 준비된 집게와 가위로

먹기 좋게 자르면 됩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소바면을 먹어 보겠습니다.

와사비에 향과 매운맛이 소바에

잘 어울려져 있는데요

쫄깃한 면발에 와사비의 매운맛이

코를 톡톡 찌르네요

정말 이맛에 소바를 좋아합니다. 깔끔합니다.


국물을 먹어 볼께요

역시 이맛입니다.와사비에 톡특한 매운맛이

입맛을 자극하며 풍미가 살아납니다.

역시 예상대로 깔끔하고 속이다 시원합니다.


붕장어는 소바 국물에 찍먹을 해서 먹었는데요

장어 튀김에 느끼한 맛을 와사비가 잡아줘서

담백하고 바삭바삭 했어요

점심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순천시 해룡면 매안4길 3-11 1층 101호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771753810&from=total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이 느껴지 순천 텐동 맛집 순천 맛집 "코우텐동"

순천 맛집 "코우텐동"
순천 맛집 "코우텐동"
순천 텐동 맛집 "코우텐동"
순천 맛집
순천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