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초밥맛집 🍽️ 변함이 없다로 해석하고 싶은 "스시명가 진"

sky 2022. 4. 5. 18: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오늘 순천 맛집 스시명가 진에 방문했어요

스시명가 眞

眞이란 글자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참 진"이란 한자로 뜻은 다양하지만 저는

"변함이 없다"로 해석하고 싶은데요

스시명가 진은 개업할 때부터 초밥이

생각날 때마다 꾸준히 찾고 있으며 늘 친절하고

맛이 변함없는 순천 스시 맛집입니다.


메뉴는 초밥을 비롯해 사시미(회), 회덮밥, 돈까스,

왕새우티김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는 냉메밀소바,

진스시 초밥을 주문했는데요

솔직히 오늘은 초밥보다 냉메밀소바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냉메밀소바

먼저 냉메밀소바가 나왔어요

얼음 보이시나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합니다.

고추냉이를 짭조름한 간장 육수에 살살 풀어

쫄깃쫄깃 냉메밀을 드시면 되는데요

속이 시원하고 개운하니 좋습니다.

더운 여름날 자주 찾고 싶네요 ㅎ

예전에는 서비스로 나와서 먹을 수 있었으며

추가 시 천 원을 받았는데요

이천 원에서 삼천 원까지 가격이 인상되어서

조금은 아쉽네요

솔직히 초밥 명가 방문 시 초밥보다 냉메밀이

먹고 싶어방문한 적도 자주 있었는데요

제가 먹으면 세 그릇까지 먹었습니다. ^^;;

하지만 아직도 우동은 서비스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진스시 모듬초밥
간장새우초밥


다음은 진 초밥이 나왔어요 빛깔 보세요

너무 이쁘지 않으세요

진 초밥은 광어, 연어, 참치, 간장새우, 초새우,

소라, 계란, 장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간장 새우초밥을

먼저 먹어볼게요

자연스러운 달짝지근한 짠맛이 느껴지면서

비리지도 않은 깔끔한 감칠맛을 내는

부드러운 새우가 술술 넘어가는데요

배가 고팠는지 오늘도 깔끔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 순천시 해룡면 매안 2길 13번지 위치해

있습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C%8B%A0%EB%8C%80%EC%A7%80%EA%B5%AC+%EC%8A%A4%EC%8B%9C%EB%AA%85%EA%B0%80&tab=place&from=total&viewmap=true#!/27578198/map/plac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이상 스카이입니다



순천 맛집
순천 초밥 맛집
순천 맛집
변함이 없다로 해석하고 싶은 전남 순천 맛집 초밥 맛집 "스시명가 진
전라도 순천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