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맛집 🍽️ 멧돌로 갈아만든 순천 콩국수 맛집 "신대팥죽"

sky 2022. 4. 14. 22: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아침 일찍 동네 형님과 등산을 다녀왔어요

구름이 많아 어제처럼 덥지도 않고 서늘한 바람도

불어와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중간쯤 올라가니 등줄기에 땀도 줄줄 흐르고

시원한 물 한모금이 꿀맛이었어요

주변에 피어난 야생화며

나무들마다 활짝 피어나고 있는 푸른 잎들도

초록초록 싱그럽고 너무 이쁘네요

오랜만에 걸었는지 숨도 차오르고 기분도

산뜻하니 너무 좋네요

두시간 정도 산행을 마치고 점심을 먹기위해

신대팥죽으로 이동했어요

오늘에 메뉴는 콩국수로~ㅎ

이른 여름이지만 벌써 콩국수를 개시했네요



국산콩을 직접 삶아 멧돌로 갈아 만들었는데요

국산콩이라 그런지 먹기도 전부터 더 믿음이 가고

맛있어 보입니다.


형님은 약간에 소금으로도만

간을 해서 드시는데요

저는 달달한 콩국수를 좋아해서

설탕 두 스푼을 넣었어요

먼저 달달한 콩물을 시원하게 한 모금 마셨네요

순수하게 콩으로만 만들어서인지 진하고 담백합니다.

역시나 변하지 않는 이맛에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면에 쫄깃 쫄깃함은 기본이고 양도 적당하며

콩물까지 깨끗이 비우니 배도

부르고 너무 좋네요

신대팥죽을 여름 별미 콩국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ㅋ



신대팥죽은 콩국수도 맛있지만 가을에는

해풍을 맞고 자란 해남산 호박으로 만든

호박죽도 별미인데요

스카이는 주로 콩국수와 호박죽을 먹으러 찾는

맛집이지만 팥칼국수, 갈제비, 비빔밥등

신대지구에서는 이미 소문난 맛집중에

"하나입니다."

맛있는 콩국수 한그릇 생각나시면

순천 신대지구 신대팥죽으로 오세요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멧돌로 갈아만든 순천 콩국수 맛집 순천 맛집
"신대팥죽"
순천 콩국수 맛집 순천 맛집 "신대팥죽"
순천 콩국수 맛집
순천 맛집
신대팥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