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맛집🍽️ 햇빛은 지고 달빛은 차고 술잔은 기울이고 순천 신대지구 "교동 전 선생"

sky 2022. 5. 10. 13: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햇빛은 지고 달빛은 차고 술잔은 기울이고~

"교동 전 선생에" 방문했어요

순천 신대지구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막걸리가 생각날때마다 찾는 단골집입니다.


밤 늦은 시간.. 회사 일을 마치고 방문했는데요

입구부터 손님이 가득 가득 합니다.

다행히도 한자리가 비어 있어서~~


"오늘에 메뉴는 막걸리"

처음보는 막걸리인데요

이름이 이뻐서 마셔 보기로 했어요

"지평선" 생 막걸리로 보여서 선택 했는데~ㅎ

"지평" 생 막걸리네요~ㅋㅋ


감성있게 양은 주전자도 주셔서

옛날 생각도 나고 분위기도 살고 좋았어요~~


기본 안주는 깍두기, 번데기, 콩나물, 미역줄기

막걸리 스타일로 나왔어요


일단 기본 안주에 한잔!!

번데기는 왜 이렇게 단백하면서 고소하던지~~

깍두기는 동치미 맛이 나서 너무

개운하고 좋아서 ~ 한 접시 더 주문 했어요 ^^;;

막걸리도 달짝 지근하면서 탄산이 조금 있어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았어요


안주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해물파전과 육전으로

주문했어요


안주 나왔으니 한잔 더~ㅋ

분위기 좋아서 한잔 더~~

술맛도 좋아서 술술 넘어가네요


안주 맛도 너무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즉석해서 요리해 주시니 따뜻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느낌이었어요!!

배도 고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안주도 다양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막걸리 한잔 생각날때마다 찾게되는

"순천 신대지구 교동 전 선생"

내일도 동네 형님들과 한잔하러~ gogo~

참고로 주차장은 교동 전 선생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이며

16시20분~ 00시 30분까지 입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