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제도맛집 🍽️ 거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파인에이플러스

sky 2022. 2. 9. 1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케이블카 탑승후 아쉬움을

뒤로하고 통영에서 거제로 발길을 돌렸네요

통영아 안~녕~~

도착한 곳은 경남 거제시 둔덕면 청마로 206

위치한 ""파인에이플러스""

저희는 처음이지만 워낙 유명해서 거제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시골이지만 찾아가는 길은 수월 했네요

비서 네비양이 길 안내를 참 잘하더군요!!

보너스로 네비양에게 특별 업데이트를

선물로 약속 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주차는 무리없이 했구요

이미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여기가 파인에이플러스예요

건물 외관 첫 느낌은 어릴적 제가

살던 시골 동네 창고 같았구요

빨간색 철판 지붕에 돌담으로 지어져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더 정감이 가더라구요

건물 모퉁이를 돌면 포토존이 보여요

방문하시는 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으 시길래

저희도 한장 찰칼~~


여기가 식당 입구 예요

입구 옆에 웨이팅 할수 있게 의자도 놓여 있고

작은 정원도 만들어져 있었어요

입구에 보시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 미리 메뉴를

생각하시면 좋겠구요 매장내에 들어가셔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시면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일요일이라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드디어 입장 했네요

입장하면 가장 눈에 띄는게 파인애플이네요

거제도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거제도에서 파인애플이라..?

저도 그날 알았네요 파인애플이 거제도

특산물이라는걸 ㅎ


실내는 지붕위에 채광창이 설치되어 있어 따뜻한

햇살이 스며들어 온화하고 밝은 분위기라서 좋았구요

테이블마다 넉넉한 거리로 마음부터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저희는 거제파스타, 파인치킨스테이크,

퓨어파인쥬스를 시켰네요

음료는 서빙 로봇이 가져다 줍니다.

이름이 벨라봇이라 하네요

벨라봇 고생이 많구나 ~잘 먹을께 *^^*


이쁘게 세팅해서 사진 찍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배가 많이 고팠나ㅎ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네요

파인치킨스테이크는 난이란 빵하고 마카니 소스와

직접 만든 수제 소스가 같이 나왔어요

빵은 마카니 소스에 찍어 먹고

수제 소스는 스테이크에 뿌려 먹어요

맛은? 제가 고기는 먹어보지 못했구요 남은 야채랑 버섯을

먹었는데요 아이들이 아빠 건강을 어찌 생각하는지

몸에 좋은것만 남겨 났더라구요ㅋ ㅋ

일단 버섯이 많이 들어 있었는데요

파인애플 맛이 베어 상큼하고

깔끔하면서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버섯 싫어하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네요^^

다음은 거제 파스타

명란과 새우 ,거제 돌미역을 넣어 거제의

바다의 향을 담은 크림 소스의 파스타라고 하네요

메뉴판에 이렇게 소개 되어 있었어요

맛은 일단 거제도 바ㄷㅏ에 향기를 느끼면서 ㅋ

먹어서 그런지 다른 파스타 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퓨어파인 쥬스도 거제도에서 유기농으로 키워

싱싱한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서 인지

시원하고 상큼하고 신선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거제도에 다시 방문 한다면 꼭 한번 더

가고 싶네요

https://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D%8C%8C%EC%9D%B8%EC%97%90%EC%9D%B4%ED%94%8C%EB%9F%AC%EC%8A%A4&wxEnc=NSWTTP&wyEnc=SRNMLM&lvl=4#!/1233906772/map/plac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이상 스카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