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맛집 🍽️ 석양이 아름다운 집 여수 낙지 요리 맛집 "노을정"

sky 2022. 2. 9.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카이입니다.

"낙지"하면 여수 노을정입니다


여수시 소라면 달천길 11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노을정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여수에 30년 이상 살았는데 이제야 노을정을

알았다니~ 저를 용서 할수 없네요

노을정은 이처럼 아시분만 다니는 낙지 요리

전문점인데요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뷰를 바라보면서 먹을수 있어 두가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노을정이 위치한 바닷가는

해질녁 붉은 석양이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낙지 요리는 낙지 칼국수, 오리 낙지 불고기,

낙삼탕, 낙지탕탕이, 낙지 볶음,

연포탕, 낙지 비빔밤이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낙지 볶음에 치즈를 추가해서

주문하고 추가로 낙지 탕탕이

주문 했네요

먼저 밑반찬이랑 감자전이 나오는데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밑반찬을 다 먹어 버렸네요

맛있어서 감자전이랑 추가로 리필 했어요


드디어 낙지 탕탕이가 나왔어요~~

솔직히 이걸 먹을려고 방문 했거든요

사장님이 낙지를 직접 잡아서 요리를 하셔서

인지 매우 싱싱 했는데요

와이프랑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매우 만족 했네요



두번째는 낙지 볶음 치즈가 나왔는데요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

먼저 낙지랑 치즈를 같이 먹는데요

치즈가 낙지에 매운 양념 맛을 잡아줘서

아이들도 매우 잘먹었어요

마지막으로 공기를 주문하여 남은 낙지 볶음에

참기름과 김가루에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치즈 낙지 볶음은 주문전 치즈 추가를

해야 합니다.

작년에 블로하기전이라 사진이 3장 밖에 없어서

사진이 많이 못 올렸는데요ㅠㅠ

여수 사람도 잘모르는 맛집 "노을정"

담에 재방문하면 자세히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상 스카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