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냉면 맛집 🍽️ 불맛이 가득한 고기가~ 여기가 고기집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는 " 다담골 면옥"

sky 2022. 8. 9. 2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스카이입니다^^

오늘은 여수에 냉면 먹으러 왔어요

다담골 면옥



자리에 앉으면 요로케 따뜻한 고기육수를

주셨어요 땀을 많이 흘려 몸이 많이 젖어

에어컨 바람에 으스스 했는데요

몸도 따뜻해지고 좋았어요


저는 오늘 국내산 홍어 회가 들어간

회냉면을 주문 했는데요

오늘 따라 회냉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추가로 고기도 주문 했어요~ㅎ


맛을 어떨지 궁금하죠~

먹어 볼께요^^

참깨가 가득 가득 뿌려진 냉면부터 고기까지~

같이 먹으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일단 비주얼은 합격!!


일단 홍어회와 같이 먹어 볼께요

홍어회에 부드러움과 오독오독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냉면 양념이 홍어회

특유에 맛도 잡아줘서 맛도 진하지 않았어요


불맛이 가득한 고기가 여기가 고기집인가

싶을 정도로 맛 있었어요

물냉면에 먹으면 그맛이 더욱 좋을꺼 같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냉면 집 다담골 면옥

신상 맛집이라 아직 손님은 많이 없었지만

소문나면 많이 찾으실꺼 같아요

이상 스카이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250337096&from=total

다담골면옥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728x90
반응형